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지난 2월 연휴 기간 중 하남 스타필드에 갈 일이 있었는데요 (사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이왕 간 김에  간단히 저녁 식사 할 만한 곳이 있을까 찾아보니 에버레스트라는 인도 카레집이 괜찮다고 하더군요.


연휴 마지막 날이라 설마 사람 많겠어? 하고 갔다가... 주차하느라 고생했네요. ㅡ,.ㅡ


여튼 장을 보러온 목적을 달성하고, 1층 에버레스트를 찾아가 봤습니다.






인도 커리 (저는 카레라고 부르지만...) 전문점이라고 하고요, 들어와 보니 직원들도 인도인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국어는 생각보다 잘함)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사실 저는 수요 미식회를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릅니다. ㅡ,.ㅡㅋ



메뉴판을 보니.... (이번에도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아직 이런것 찍는게 부끄럽....)


사실 인도 커리 잘 모릅니다. 그냥 다른 사람들 따라가면 다른 사람들 시키는거 따라 먹고 했었어서...

이럴때 무난한... 세트를....ㅎㅎ


메뉴판을 보니, 세트 메뉴는 1인당 1만8천원이고 2인분 이상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쳇, 혼자서는 못오겠군요)


세트 메뉴 구성은, 


1. 탄두리 치킨 1조각 

2. 커리 1개 (치킨 마크니, 치킨 티카 마살라, 팔락 파니르, 머튼 마살라, 프라운 커리)

3. 난 또난 밥 (난, 버터 난, 갈릭 난, 흰밥)

4. 드링크 (플레인 라씨, 망고 라씨, 딸기 라씨, 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네팔 찌아)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커리는 치킨 마크니와, 머튼 마살라를 (두명이 가서 세트 두개)

갈릭 난과 밥 각각 하나씩,

드링크는 딸기 라씨와 망고 라씨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탄두리가 나왔네요. 2인분이니 두 조각 입니다.




탄두리는 생각보다 향이 강하지는 않네요. 조금 더 매콤해도 좋을것 같기는 한데...



그리고, 커리가 나오는데.... 이번엔 좀 많이 기다렸습니다.


인도인으로 추정되는 직원분이 오셔서 손님이 많아 시간이 좀 걸리니 양해해 달라고 하네요.



먼저 치킨 마크니 커리 ...




그리고, 머튼 마살라 커리...




사실 아까도 얘기 했지만 종류는 잘 몰라요. 단지 메뉴판에 뭐가 들어있고 맵기 정도가 어떻다라고 설명이 적혀 있어서 치킨이 들어 있는 커리와 양고기가 들어 있는, 그리고 맵지 않은 커리를 주문 해 봤어요. 옛날에 인도 커리 전문점에 갔다가 매워서 고생한 적이 있거든요.


그런데... 머튼 마살라는 조금 맵다고 표시 되어 있으나, 제가 매운것을 잘 못먹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맵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고기들이 많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밥과 난 ...





밥은 공기밥정도? 양이지만, 난은... 정말... 위 사진으로는 잘 안느껴 지시겠지만.... 거대합니다. ㅡ,.ㅡ


와... 두명이서 두 세트 주문해서 결국 남겼어요. 도저히 다 먹을 수가 없어서... (식욕 좋은 분들은 다 드실 수 있을듯)


맛도 괜찮았고요.



음료는 딸기 라씨와 망고 라씨를 선택했는데... 라씨는 요거트 종류라 합니다. (왠지 청량음료 먹기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얘네들도... 탄산음료라면 많은 양이 아니지만, 요거트 이기 때문에 많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라씨는 전~혀 차갑지가 않습니다. 그냥 상온에 두는가봐요. 조금만 차게 나오면 좋을것 같은데요.



세트가 2인분 이상만 가능해서 혼밥은 불가능 하다는게 좀 아쉽긴 하네요. 함께 갈 사람이 있다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말 배불러요. ㅡ,.ㅡ




(C) 2019 WingsNote.com (무단 복제 및 게시 금지, 링크 허용)


Posted by 날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