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7일에 Cocos2d-x 3.0 Beta2 가 발표되었습니다.
약 보름조금 넘어서 발표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이번에는 업데이트가 빠르네요.
발표 소식은 http://www.cocos2d-x.org/news/179 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소식은 리카르도 퀘사다씨가 올린것으로 나오는군요.
이번 버전의 변화점은 https://github.com/cocos2d/cocos2d-x/blob/cocos2d-x-3.0beta2/CHANGELOG 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살펴보면 일부 기능 추가와 많은 버그 픽스가 있었던 것으로 나오는데요, 주요점을 보면 게임에 따라 20%~100%의 렌더링에서의 퍼포먼스 향상이 있다고 하며, 스택에서 AutoReleasePool을 생성하는것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추가된 점들 몇가지를 살펴보면,
- 데스크탑 플랫폼에서 풀스크린 지원.
- DrawNode에서의 트라이앵글, 쿼드 베지어, 큐빅 베지어 그리기 지원.
- LabelAtrlas를 새로운 Label에 통합.
- Node의 렌더 오더를 바꾸는데 유용한 setGlobalZOrder()의 추가.
이외에도 몇가지 추가점들과 많은 버그 픽스들이 있었다고 알려주네요.
<출처 : http://www.cocos2d-x.org/news>
버그 픽스가 많이 이루어져서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루 빨리 정식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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