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IT 정보 및 뉴스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Xr 자급제폰 사전 예약, 가격은?

날개 2018. 10. 29. 17:07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Xr이 통신사가 아닌 프리스비, 에이샵, 윌리스와 같은 리셀러샵에서도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사전 예약은 출시일 전인 11월 1일까지 받는다고 하며, 가격도 확정된 가격이라고 합니다. 


통신사 판매가가 기사로 공개 되었을 때, 통신사측에서 자급제폰은 5% 정도 비싸게 나올 것으로 보인다고 했으나, 개인적으로 알아보니 자급제용과 차이가 거의 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프리스비 모 지점에 문의했을 때는 사전 가격이 출시 후 가격과 동일한 가격이라고 하는군요. 제 경우는 사전 예약으로 BC카드 5만원 할인 받아 (한정 수량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XR 128기가 모델을 101만원(부가세포함)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 개발이 직업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두대 운용해서 (안드로이드 1대, 아이폰 1대) 굳이 둘다 메인 통신사를 유지할 필요가 없어 자급제폰으로 결정 했습니다. (유심요금제 사용하면 1만원 내외로 일반 통신사 약 3.3만원 가량의 요금제와 비슷한 요금제를 사용 가능)








매장별로 아이폰 종류별, 색상별 사전 수량 한도가 있는것 같습니다. 수량이 모두 예약되면 품절된다고 합니다.


우선 프리스비, 윌리스 등에서 알아본 자급제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확하지 않은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전화로 문의를....)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64G

 137만원

 150만원

 99만원

 128G

 -

 -

 106만원

 256G

 158만원

 171만원

 120만원

 512G

 185만원

 198만원

 -


또한 각 리셀러별 혜택은 현재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스비


- (선착순) BC카드 5만원 할인 (결제할때 BC카드 할인 해달라고 하면, 5만원을 차감한 금액으로 결제를 해 줍니다.)

- (선착순) mophie 고속 무선 충전기 증정

- (선착순) 하나카드 3만원 이벤트카드 증정

- 구형 반납 시, 보상금액 + 최대 6만원 추가 할인


윌리스


(일산점) 아래 중 1가지 선택

. 아이폰 XS Max 구입시 애플 정품 실리콘 또는 가죽케이스와 강화유리 필름 증정

. 아이폰 XS 구입시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강화유리 필름 증정

. 아이폰 XR 구입시 관련 액세서리 3만원 할인

. 롯데카드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신사/송도점)

- 강화유리 필름 증정, 케이스 20% 할인

(공통)

- 중고 제품 보상 구매시 최대 6만원 추가 보상



참고로, 예약시 제품 수령일은 11월 2일(금요일) 영업시간이며, 프리스비의 경우 새벽 0시~2시에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C) 2018 WingsNote.com (무단 복제 및 게시 금지, 링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