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Wing's Note 블로그 개설 및 안내사항

날개 2013. 12. 16. 21:54

Wing's Note - 날개의 노트


이 블로그에서는 여러가지 잡다한 지식들과 이야기들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주로 소프트웨어나 IT와 관련된 내용이 많을 것 같기는 하지만, 그 외에도 관심을 가진 분야나 소식들, 생각해 볼만한 점들 등... 기록물의 보관소 정도가 될 수도 있겠네요.


소프트웨어 개발쪽이 주업이기는 하지만, 그런 사람들도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다는 점!








이 블로그는 저작권 규칙을 준수합니다.


(!) 유의 사항


1. 이 블로그의 내용은 CCL등 별다른 표시가 없으면, 링크만 가능합니다. 함부로 퍼가는 일 없도록 주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퍼가는 것을 허용한 글도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 비방, 욕설, 명예훼손과 같은 보는 사람을 불쾌하게 하는 덧글이나 정치글과 같은 논란의 여지가 많은 덧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런 글들은 알맞게 그런 분위기와 어울리는 곳에 가셔서 올리면 됩니다. 그런 글들을 여기에서 까지 노출해서 보는 이들이 의도치 않게 눈살을 찌푸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3. 이 외에는 상식적으로 서로 예의에 어울리게 행동해 주시면 됩니다.


4. 본 블로그상에서 알려 주는 방법들이 전혀 오류가 없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테스트를 해보기는 하지만, 여러가지 상황이나 각자 다른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본 블로그의 내용대로 작업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작업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작업 결과에 대해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웹이든 프로그램이든 원 소유자는 언제든지 업데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본 블로그에 있는 내용이 항상 일치할 것이라고 보증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