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4년 7월 19일자로 cocos2d-x.org에, Cocos2d-x 3.2 정식 릴리즈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3.1에서 추가되기 시작한 3D 모델에, 3D 스켈레톤 애니메이션을 지원하는 것이 눈에 띄는군요.


소개글 서두에 이번 버전의 특징을 잘 요약 하는 것 같습니다.


v3.2부터, 여러분은 3D 스켈레탈 애니메이션과 함께 3D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cocos2d-x 게임에 iOS와 안드로이드 둘 다 게임 컨트롤러를 붙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Lua와 JavaScript 코딩을 지원하는 새로운 Code IDE를 소개합니다.


이번 버전의 특징은,

- 새로운 3D 애니메이션의 지원으로 2.5D 게임이나 간단한 3D 게임을 제작할 수 있을것.

- iOS와 안드로이드를 통합하는 게임 컨트롤러의 지원으로 TV와 같은 대형 화면에서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

- 더이상 4096x4096의 한계를 갖지 않는 빠르고 스마트한 타일맵의 향상.

- 이전 보다 가장 안정적인 버전.

- Lua와 JavaScript를 코딩하기 위한 공식적인 IDE인, Cocos Code IDE 발표

등이 되겠습니다.


소개글은, http://cocos2d-x.org/news/305 에서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릴리즈 노트는, https://github.com/cocos2d/cocos2d-x/blob/v3/docs/RELEASE_NOTES.md 에서 볼 수 있습니다.

Sprite3D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cocos2d-x.org/wiki/Sprite3D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cocos2d-x.org)


(출처 : http://cocos2d-x.org/news/305)



참고로, 몇 주 전에 맥 사용자를 위한 CocoStudio가 베타버전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베타버전이라 그런지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이 보입니다. CocoStudio for Mac도 하루 빨리 정식 버전이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끝.


Posted by 날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