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4년 11월 28일 오늘부터 지난주에 전파인증이 완료된 것으로 알려진, 아이패드 에어2와 아이패드 미니3의 한국내 정식 판매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예약은 KT와 SK텔레콤을 통해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아직 공식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는 올라와 있지 않네요.) 또, 애플 리셀러중 한곳인 프리스비에서도 예약판매를 시작했네요.


그렇지만, 판매처에 따라 조건들이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우선 KT의 경우 (http://shop.olleh.com)는, 기본할인에 KT 사용자라면 별포인트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데, 둘을 합치면 할인폭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와이파이 iPad Air 2 16GB 모델의 경우, 소비자가가 60만원인데, 기본할인에 별포인트를 최대한 사용하면, 52만9천원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iPad Air 2 64GB 모델의 경우, 소비자가는 72만원이지만, 마찬가지로 64만5천원까지 낮출 수 있네요. 단, KT를 사용하고 있고 그만큼 별 포인트가 남아 있어야 합니다.


저처럼 별포인트를 평소 잘 사용하지 않으면 활용해 볼 만도 할것 같아요. (제 경우는 34요금제 쓰는데도, 최대한 써도 포인트가 남네요...==)


재밌는건, 올레 웹사이트에서는 Wifi 모델밖에 안보이네요. 제가 못찾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통신사에서 와이파이 모델을 밀어주는것이 뜻밖이군요.


<출처 : http://shop.olleh.com>



SK텔레콤의 경우에는 티월드 다이렉트(http://www.tworlddirect.com)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는데요, KT와는 달리 Wifi모델은 판매를 하지 않고 있는것으로 보이네요. 선택에서 셀룰러 모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iPad Air2 16GB 모델은 732,600원으로 표시되고, 24개월 할부로 월 30,525로 나오네요. 64GB모델은 853,600원(24개월 할부 월 35,566원)으로 표시됩니다.


단, SKT의 경우 지원금 형태로 할인을 해주는 것 같은데, 실제 출시일인 12월 3일에 지원금이 공지된다고 합니다. (나와봐야 알겠지만, 관련된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출처 : http://tworlddirect.com>



마지막으로 프리스비(http://www.frisbeekorea.com)의 경우는, Wifi모델과 셀룰러 모델 모두 예약할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은 확인 할 수 없네요. 그렇지만, 타 기사들을 보면, 프리스비의 경우는 구형 iPad의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하는군요.


<출처 : http://www.frisbeekorea.com>




사실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는게 제일 안전하고 속편하다고는 하지만(문제시 교환 환불이 용이하다고 하죠) 정가를 다 받기 때문에, 조건을 비교해 보고 각자의 조건에 맞는 곳을 찾아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Posted by 날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