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IT 정보 및 뉴스

Google Play Indie Games Festival 2018 - Kick off Event

날개 2017. 10. 22. 23:05

어제 (2017/10/21) COEX 3층에서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2018 킥오프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내년 초에 있을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 대한 소개 및 안내와 올해 있었던 행사에 대한 회고, 안드로이드 앱 및 게임 개발에 도움이 될만한 구글 서비스 안내, 개발 하면서 조심 해야 할 구글 정책등에 대해서도 설명하였습니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구글이 개발사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였고, 구글플레이의 유료 사용자가 계속 성장하고 있음을 강조 하였습니다.


또한 인디 게임 페스티벌의 참가 자격과 심사 포인트에 대해서도 설명하였죠.


두번째 세번째 세션에서는 인터뷰 형식으로 지난 행사에 대한 경험담과 현재와 미래의 트랜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네번째 세션에서는 지난 행사에 참여한 대표들과 어떤 도구를 사용하고 어떤 지표가 중요한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죠.





다섯번째 세션부터는 본격적인 구글의 세션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안드로이드 개발자와 개발사들이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구글 플레이 콘솔의 기능들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여섯번째는 구글에서 진행하는 행사에서 단골 메뉴로 등장하는 정책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죠. (정책 문제는 워낙 중요하다 보니...)


마지막으로는 품질 향상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저도 이번 회차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 참여 할 수 있을까요?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C) 2017 WingsNote.com (무단 복제 및 게시 금지, 링크 허용)